세상만사

남편을 감동시키는 말

고두암 2017. 4. 7.

남편들은 단순해서 아내가 '남편을 감동시키는 말'을 하면 힘이 저절로 넘쳐난다고

합니다. 또 이런 아내라면 사랑스럽고 귀엽겠지요? 부부가 화목하고 가정이 평화

롭기 위해서는 부부가 서로 신뢰하고 평소에 듣기 좋은 말로 위로와 용기를 북돋아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남편이 들으면 감동하게 되는 말을 다음과 같이

정리해보았습니다.

 

 

<남편을 감동시키는 말>

1. 여보! 사랑해요!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

2. 당신 품에 있을 때가 제일 행복해요!

3. 나에겐 오직 당신밖에 없어요!

4. 여보! 난 오직 당신만 믿어요!

5. 당신 없이 난 하루도 못살아요!

 

 

6. 여보, 항상 고맙게 생각해요!

7. 당신은 언제봐도 세상에서 가장 멋져요!

8. 난 다시 태어나도 당신밖에 없어요!

9. 여보! 아이가 당신을 닮아서 저렇게 똑똑한가봐요!

10. 여보! 내가 당신을 얼마나 존경하는지 모르지요?

 

 

11. 내가 시집 하나는 정말 잘 왔다고 생각해요!

12. 내가 당신을 만났으니 정말 복받은 여자에요!

13. 내가 시어머니 복은 타고 났는가봐요!

14. 여보! 당신을 위해 보약 한재 지었어요!

15. 역시 당신은 수준이 높아요!

 

 

16. 당신은 다른 남자들과는 질적으로 달라요!

17. 나는 미처 그런 생각을 못했는데, 어떻게 그런 생각을 다 했어요?

18. 당신은 하나님이나 부처님보다 더 위대해요!

19. 당신이니까 나를 데리고 살지, 다른 사람이면 어림도 없을꺼야!

20. 당신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인격자에요!

 

 

21. 당신을 보고 있으면 항상 마음이 따뜻해져서 행복해요!

22. 당신 건강이 우선이니까 건강도 항상 생각하세요!

23. 어려운 일이지만 당신이라면 할 수 있어요!

24. 당신은 능력자이므로 당신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요!

25. 당신 덕분에 이렇게 잘 살게 되어 늘 감사해요!

 

 

26. 여보! 당신곁에는 늘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다는 거 아시지요?

27. 당신이 그만큼 했으니 이젠 제가 한번 나서볼께요!

28. 이 세상에 당신같이 훌륭한 사람이 또 있을까?

29. 당신이니까 내가 이렇게 잘 살지!

30. 피곤할텐데, 다리 쭉 뻗고 낮잠이라도 한숨 푹 주무세요!

 

 

31. 그만큼 했으니 이젠 당신이 쉴 때도 되었어요!

32. 당신한테 잘 보이려고 이렇게 꾸몄는데 나 예쁘지요?

33. 여보! 나보다 먼저 가면 안돼요!

34. 당신이 내곁에 하루라도 없으면 난 못살 것 같아요!

35. 우리 부모님들이 당신은 제일 좋은 사위라고 칭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