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내가 바람피는꿈 임신하는꿈 죽는꿈 아내를 때리는 꿈

고두암 2016. 9. 9.

매일 보고 살지만 아내가 바람피는꿈은 아주 불쾌하고, 아내가 임신하는꿈은 행복

할겁니다. 하지만 아내가 죽는꿈 또는 아내를 때리는 꿈은 극도의 공포감을 조성

합니다. 미우나 고우나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이 바로 아내인데, 이런 꿈들은

어떤 의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아내가 바람피는 꿈

자신이 널리 명성을 떨치고,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을 징조입니다. 그러나 아내가

간통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면, 일이나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어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을 징조입니다.

 

 

2. 아내가 임신하는 꿈

남들에게 속시원히 털어놓지 못할 비밀이 생길 징조입니다. 또한 이 비밀로 인해

당분간 답답한 일상을 보낼 것입니다. 

 

 

3. 아내가 죽는꿈

간절하게 바라던 바를 성취할 징조입니다. 한마디로 소원성취할 대길몽이므로,

사업가는 사업을 성공할 것이고, 직장인은 탁월한 실적을 올릴 것입니다.

 

4. 아내를 때리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길 암시입니다. 집안에 어떤 말썽이 생기고 이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를 볼 징조이므로, 집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점검해야 합니다.

 

 

5. 아내와 함께 죽었다가 살아난꿈

곤경에 처했던 일들이 속시원하게 해결될 길몽입니다.

 

6. 아내와 싸우다 웃다한 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내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길몽입니다.

 

 

7. 아내가 신나게 웃는 꿈 

뜻밖에도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가령 잃어버렸던 귀중품을 찾거나,

경품에 당첨되거나, 정성 담긴 선물을 받는 등의 기쁨을 누릴 길몽입니다.

 

8. 아내에게 얻어맞는꿈

흉몽입니다. 가정불화로 인해 집안이 쑥대밭이 될 징조이므로, 부부싸움을 하지

말라는 암시입니다. [모두 잉꼬부부가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