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피흘리는꿈 피가 나는 꿈 해몽 유형별 모음

고두암 2016. 4. 16.

피가 나면 누구나 무서워하지만, 사람이면 피흘리는꿈, 피가 나는 꿈은 누구나 한 번쯤 꾸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다행이도 피가나는꿈, 피흘리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므로, 꿈 속의 끔찍한 상황과는 달리 행운이 뒤따르게 되는데요, 좀 더 정확한 꿈풀이를 위해 아래와 같이 피가 나는 꿈해몽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자기의 온몸에서 피가나는꿈 

운수가 좋을 꿈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머지않아 재물이 모이게 될 징조입니다. 따라서 부자가 되어 타인의 부러움을 사게 되며, 행복한 나날이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2. 죽은 사람이 피흘리는꿈 

죽은 사람의 상처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운수가 대통할 길몽입니다. 따라서 친구로부터 소중한 선물 또는 금전적인 지원을 받거나, 뜻밖에도 많은 재산이 들어오게 되어 큰 기쁨을 누리게 될 징조입니다. 

 

 

3. 타인이 이가 빠져 피흘리는 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죽거나 퇴직하여 자신이 이득을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본인이 어떤 일을 성공시키므로써 이득을 취하게 됩니다. 만약 자신의 어금니가 빠졌는데도 피가 나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부모상을 당할 징조이므로, 부모님의 건강을 신경써야 합니다. 

 

 

4. 자기가 코피가 나는 꿈 

재수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꿈 속의 피는 재수와 재물을 상징하므로, 조만간 작은 돈을 만지게 되거나 소규모의 일을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5. 자신의 손발에서 피가 나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가고, 이미 하는 일도 잘되게 됩니다. 특히 상인은 장사가 잘 되어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6. 자신의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한 마디로 길몽입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예시해주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번창하고 작품을 하는 사람은 좋은 작품이 나오게 됩니다. 다리에 상처가 나서 피가 나는 꿈은 부귀 영화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7. 자신의 유방에서 피가나는꿈  

이런 꿈은 흉몽입니다. 아무리 피에 관한 꿈이 좋다하더라도 이런 꿈을 남자가 꾸면 사업에 실패하고 가정까지 파탄나며, 절친한 친구와도 사이가 멀어지는 흉몽입니다. 만약 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출산시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미혼여성이라면 사귀는 남자와 헤어지게 됩니다. 

 

 

8. 이불에 피가 묻어있는 꿈 

집안에서 기분이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예를 들면 아내나 남편이 바람을 피워 부부싸움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서로 오해가 없도록 주의한다면 큰 문제는 생기지 않을 꿈입니다. 

 

 

9. 자신이 사람을 죽여 자신에게 피가 묻은 꿈 

상당한 길몽입니다. 부자가 되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게 됩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선물받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10. 상처입은 소가 피흘리는 꿈 

길몽에 속합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칭찬받고, 능력을 인정받게 돠며, 미혼남녀의 경우 잘사는 집안의 자녀와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장사하는 사람들이나 사업하는 사람들도 행운이 뒤따르게 됩니다. 

 

 

11. 바늘에 찔려 피나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신의 비밀이 누출되어 마음이 힘들게 되며, 어떤 사건으로 인해 반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 꿈을 꾼 후로는 아마도 여러가지 마음 고생으로 생각에 많은 변화가 올 것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