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몸에털이나는꿈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수염 꿈 해몽

고두암 2016. 2. 10.

털이 많아지거나 머리털이 빠지는 등 몸에털이나는꿈, 머리카락이빠지는꿈 또는 수염 꿈 등은 누구나 많이

꾸게 됩니다. 몸에 털이 나는 꿈 또는 머리카락꿈이나 수염 꿈해몽은 더 많아지는 경우는 길몽이지만, 빠지

거나 자르는 경우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이에 여러가지 상황을 정리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해몽하였

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몸 또는 가슴에 털이 나는 꿈

남자의 경우는 길몽이나 여자에겐 흉몽입니다. 남자는 매사에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사업도 번창하게

되므로 사업 확장 계획을 세워도 좋습니다. 장사하는 사람은 재물운이 따라 많은 이득을 보게 되어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여자의 경우 남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사업하면 크게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이므로 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사람 조심과 함께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2. 팔에 털이 많이 나는 꿈

남자나 여자가 늠름한 모습으로 변하는 꿈으로, 집안의 어려움이 해결되고 병약한 사람은 점점 건강을 회복

하게 됩니다. 매사가 즐겁고 기쁘기만 한 길몽입니다.

 

3. 손바닥이나 손등에 털이 나는 꿈

한 마디로 흉몽입니다. 하는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고 걱정거리만 생기고, 질병으로 고생하며, 생활이 빈곤

해지거나, 부부가 이별하게 될 징조입니다. 특히 결혼한 여성이 이 꿈을 꾸면 고통을 당하거나 심한 불안감

으로 고생하게 됩니다. 또한 자신의 손이 작아지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고용인에게 이용만

당하는 불길한 징조를 예시하는 것입니다. 

 

 

4. 머리카락이나 수염을 뽑고 있는 꿈

재물운이 따라 재산을 모을 징조입니다. 생각하지 않았던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주위사람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한 마디로 길몽입니다.

 

 

5. 평상시보다 눈썹이 길어지는 꿈

길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에 골인하게 되며, 재물운이 따를 징조입니다. 부귀영화를 누리며 행복하게

살게 됩니다. 하지만 여성이 눈썹을 짧게 깍는 꿈은 이사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6.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대머리가 되는 꿈

한 마디로 흉몽입니다. 뜻한 일이 제대로 되지 않고 꼬여서 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스트레스 등으로

건강을 잃을 수도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차분한 마음으로 자신의 신변을 살펴보고, 건강을 위해 마음

또한 편안하게 다스려야 합니다. 

 

 

7. 까만 머리가 백발이 되거나 백발이 검게되는 꿈

운수대통이며 부귀영화을 누릴 징조입니다. 재물운이 따라 많은 돈이 들어오므로, 마음의 여유를 찾고 생활이

윤택해지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됩니다.

 

8. 짧게 머리를 자르는 꿈

흉몽입니다. 집안 문제로 불화가 자주 일어나고 피해를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가족간 서로 깊은

관심을 가지고 문제점을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며, 대인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9. 수염을 기르는 꿈

재물운이 생겨 생활이 여유롭고 풍요로워질 징조입니다. 한 마디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수염을 뽑는 꿈은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겨 원만하지 못하여 친척들과도 어울리지 못하여 집안에 불화가 생길

징조이므로 매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10. 수염을 자르는 꿈. 면도하는 꿈

흉몽으로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거나 불화가 일어날 징조를 예시해주는 꿈입니다. 만약 꿈 속에서 면도가 잘

되지않았다면 자신에게 혐오를 느끼거나, 자신이 이성을 잃고 있다는 것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문제점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점검하여 불행을 사전에 예방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11. 긴 머리카락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는 꿈

길몽입니다. 출세를 하거나 고민하고 있던 어려운 문제가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될 징조입니다. 미혼남녀

들은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