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똥이 계속 나오는 꿈 똥싸는거 보는꿈 변기에 똥이 막히는꿈 똥을 많이 싼 꿈 해몽

고두암 2021. 4. 29.

꿈속의 똥은 재물, 자금, 작품, 성과, 뜬소문 등을 상징하는데요, 똥이 계속 나오는 꿈, 똥싸는거 보는꿈, 변기에 똥이 막히는꿈, 똥을 많이 싼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똥이 계속 나오는 꿈

돈이 되는 일거리가 계속해서 들어오거나, 재산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징조다.

 

2. 똥싸는거 보는꿈

누군가가 똥싸는 것을 보았다면 다른 사람의 노력 덕에 내가 이득을 보게 되거나, 협조자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징조다. 만약 다른 사람이 내가 똥싸는 것을 보았다면 누군가가 나의 권리나 이권 등을 노리고 있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3. 변기에 똥이 막히는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중대한 하자가 발생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사람들로부터 비난받을 일이 생길 징조다.

 

4. 똥을 많이 싼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기대 이상의 큰 성과를 거두어 많은 돈을 벌게 되거나, 본인이 집필한 원고를 출판하게 될 징조다.

 

 

5. 피똥을 싼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 방해꾼이나 장애가 생길 징조다.

 

6. 화장실이 없어 똥을 참은꿈

입학, 취업, 결혼, 사업, 진급, 시험 등의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다.

 

7. 똥 싸려는데 누가 봐서 참은꿈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나 투자처를 찾지못해 고민하게 될 징조다.

 

8. 돈으로 똥 닦는 꿈

본인의 잘못을 돈으로 무마시킬 징조다.

 

9. 똥을 뒤적거리는꿈

사업자금이나 종자돈을 마련하게 될 징조다.

 

10. 똥을 입에 넣는꿈

재물운이 상승해 많은 재물이나 돈을 모으게 될 징조다.

 

11. 방귀 뀌려다 똥싸는꿈

하찮은 일에서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목돈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