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아기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 애기가 똥싼꿈 해몽

고두암 2020. 10. 29.

우리는 간혹 아기가 똥싸는 것을 보는 꿈이나 아기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기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 애기가 똥싼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아기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

자신이 아기의 부모인데 똥기저귀를 갈아주었다면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미비했던

일을 보완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자신이 아기의 부모가 아닌데 아기의 똥기저귀

갈아주었다면 우연한 기회에 얻은 돈과 재물을 한순간에 날려버릴 징조이다. 아기가

싼 똥을 닦아주는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2. 애기가 똥싼꿈

어떠한 고난이나 역경이 있어도 반드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애기 똥이 더럽다고 생각되었다면 돈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게 될 징조이다.

 

 

3. 아기가 똥을 먹는 것을 본꿈

나에게 들어온 돈과 재물을 어쩔 수 없이 원래 주인에게 돌려주게 될 징조이다.

 

4. 내가 아기가 싼 똥을 먹은꿈

남들이 싫어하며 기피하는 일에 종사하여 큰 재물을 모을 징조이다.

 

 

5. 아기가 똥을 만지는 것을 본꿈

아기가 똥을 만지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여기저기서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이다.

 

6. 내가 아기가 싼 똥을 만진꿈

남의 재물이나 자금을 내 것처럼 마음대로 운용하게 될 징조이다.

 

7. 아기가 싼 똥이 내 몸이나 옷에 묻은꿈

뜻밖의 실수로 인해 남들에게 모욕이나 창피를 당할 징조이다.

 

 

8. 아기가 똥을 밟는 것을 본꿈

조만간 일거리가 많아져 바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9. 아기가 싼 똥을 내가 밟은꿈

재물복이 상승해 복권이나 경품 추천 등에 당첨될 징조이다.

 

 

10. 아기의 똥 냄새가 역겨웠던꿈

하기 싫은 일을 마지못해 하게 되거나, 아랫사람이 나에게 역겨운 행동을 하게 될

징조이다.

 

11. 내 얼굴에다가 아기가 똥을 싼꿈

사방에 소문이 퍼질 정도로 큰 횡재를 하여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12. 아기가 음식에다 똥을 싼꿈

내 자신이 부도덕한 행위나 부정한 방법으로 돈과 재물을 늘리면서 남들에게 비난

받을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