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내가 아픈꿈 가족이 아픈꿈 해몽

고두암 2018. 10. 7.

내가 아프거나 가족이 아프면 집안 분위기가 침통해지면서 온 가족이 걱정하게 되는데요, 혹시 꿈에서 자신이 아프거나 가족이 아픈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내가 아픈꿈, 가족이 아픈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꿈속의 아픔은 고통, 결점, 인내, 몰두, 실제 질병 등을 상징하는데요,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내가 아픈꿈

 

<내가 아픈꿈해몽>

1. 온몸에 열나면서 아픈꿈

학업이나 학문, 일이나 업무 등에 몰두하게 되거나,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게 될 징조입니다. 감기몸살로 아픈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2. 온몸이 아파 누워서 끙끙앓는꿈

현재 원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통스러운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이므로, 인내하며 분발해야 할 것입니다.

 

 

3. 가슴이 심하게 아픈꿈

누군가를 너무 사랑해 자신도 모르게 사랑의 열병을 앓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4. 마음이 너무 아픈꿈

어떤 일에 신중을 기하게 되거나, 어떤 일을 계기로 마음에 상처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5. 전염병에 걸려 아픈꿈

어떤 사상이나 학문 또는 누군가의 마음 씀씀이에 크게 감동받게 될 징조입니다.

 

가족이 아픈꿈해몽

 

<가족이 아픈꿈해몽>

꿈에 가족이 아프다는 것은 본인을 비롯해 가족간에 심한 갈등이 있거나, 집안에 근심걱정이 많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가족간에 진솔한 대화는 물론 온 가족이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한데요, 좀 더 자세한 꿈풀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머니가 아픈꿈

자신과 어머니와의 사이에 갈등이 깊어져 어머니가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2. 아버지가 아픈꿈

아버지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고통받게 될 징조입니다.

 

자녀가 아픈꿈

 

3. 자녀가 아픈꿈

현재 자녀에게 말못할 고민이 있거나 향후 고민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4. 조부모님이 아픈꿈

조부모님의 건강이 나빠지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평소 조부모님의 건강이 나빴다면 반대로 건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5. 형제자매가 아픈꿈

자신과 형제자매간에 갈등이 깊어져 자신을 비롯해 형제자매가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