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흰머리 꿈 해몽 흰머리 뽑는 꿈 나는 꿈 보는꿈

고두암 2018. 9. 14.

혹시 꿈에 흰머리가 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흰머리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흰머리는 인품, 수명, 지혜, 식견 등을

상징하며 주로 흰머리 뽑는 꿈, 흰머리 나는 꿈, 흰머리보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흰머리 꿈해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흰머리 뽑는 꿈

자신의 결점이나 약점을 찾아 개선하거나, 자신에게 방해되는 사람들을

제압하여 남들에게 인정받고 목적을 달성하게 될 길몽입니다.

 

2. 흰머리 나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해몽되는데요, 머리 전체에 흰머리가 나면 한동안

침체되었던 일들이 반전되어 순조롭게 풀리거나 장수할 길몽이며,

일부분이나 군데군데 부분적으로 흰머리가 나면 가족이나 연인에게

좋지않은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3. 흰머리보는꿈

흰머리인 사람을 보게 되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점으로 인해 괴로워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4. 백발이 된 자신이 여러사람들과 이야기하는꿈

훌륭한 인품과 지혜를 갖추게 되며, 무병장수하게 될 길몽입니다.

 

 

5. 백발노인들과 친구가 되는꿈

재력이 없어지거나 건강이 나빠지거나, 자신감이 약해질 흉몽입니다.

 

6. 빗질하는데 흰머리가 빠지는꿈

재력이 없어지고 체력이 저하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흉몽

입니다. 만약 연세가 지긋한 사람이라면 자손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7. 흰머리를 검게 염색하는꿈

자신의 능력을 그릇된 방향으로 잘못 활용한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8. 흰머리를 붉게 염색하는꿈

업무상 또는 사업상 말다툼으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흉몽

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9. 흰머리뽑아주는꿈

누군가가 자신의 흰머리를 뽑아주었다면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며, 자신이 누군가의 흰머리를 뽑아주었다면 누군가에게

은혜를 베풀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