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칼싸움하는꿈 칼로 찌르는 꿈 자르는 꿈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고두암 2016. 9. 17.

<칼싸움하는 꿈,  칼로 찌르는 꿈,  칼로 자르는 꿈,  칼에 찔리는 꿈 해몽>

칼은 인간에게 가장 요긴한 도구이지만 때로는 흉기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 꿈은

그 표현이 자유로워 칼싸움하는 꿈이나 칼로 찌르는 꿈 또는 칼에 찔리는 꿈 등을

꿀 수 있는데요,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칼싸움하는꿈

칼을 들고 상대방에게 돌진했다면,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길 징조입니다.

상대방과 칼을 부딪치며 칼싸움을 했다면, 논쟁.언쟁.시비 등이 생기거나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사람과 경쟁하게 될 징조입니다. 

 

 

 

③ 학생이 꿈에 칼싸움을 했다면, 친구와 심하게 다투거나 학과성적으로 우열을

가릴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2. 칼로 찌르는 꿈

① 처녀가 자기 가슴을 칼로 찔렀다가 뽑는 꿈을 꾸었다면, 가슴에 병을 얻어 수술

받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칼로 사람이나 짐승 등을 찔러 상대가 죽었다면, 모든 일이 생각대로 슨조롭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상대가 죽지않고 살아났다면 일이나 사업을 실패하게

징조입니다. 

 

 

3. 칼에 찔리는 꿈

칼에 찔려 몸에 상처를 입었다면, 술과 음식에 재물까지 생길 길몽입니다.

② 가슴을 칼에 찔렸는데도 피가 나오지 않았다면 중병에 걸리게 될 흉몽입니다. 

 

의사가 자신을 수술하려고 칼로 찌른 꿈을 꾸었다면, 자기 작품이나 논문 등에

대해 당국의 제재나 비판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④ 예쁜 여자가 칼로 자신

찔렀다면, 중병을 앓게 될 흉몽입니다. 

 

 

4. 칼로 자르는 꿈

칼로 물건을 잘랐다면 일을 추진할 때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할 징조입니다. 

칼로 상대방을 베었다면 자신이 원하는대로 일이 진행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베여지지 않고 멀쩡했다면 진행 중인 일을 실패할 흉몽입니다. 

 

5. 처녀가 은장도를 받은 꿈

훌륭한 신랑감을 만나 결혼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