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총싸움하는꿈 총알 박힌꿈

고두암 2017. 1. 13.

-총싸움하는꿈 / 총알 박힌꿈- 

어떤 경우는 총싸움하는꿈이나, 총알 박힌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총은 화약의 힘으로 탄환을 발사하는 비교적 작은 총포로서, 꿈속의 총은 협조자, 감시자, 방도, 재원, 명성, 권세 등을 상징합니다. 총에 관한 꿈은 다양한 유형이 있지만, 주로 꾸는 유형 몇가지를 아래와 같이 해몽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총격전에서 이긴꿈 

적과 총싸움을 벌인 끝에 여러명의 적을 하나씩 모두 사살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어려운 일들을 하나하나 순조롭게 처리해 나갈 징조로서 지금까지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던 일들을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2. 총싸움에서 이긴꿈 

상대방과의 총싸움에서 총을 쏘아 상대방을 제압했다면 자신이 성취하고자 했던 소망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암시이며, 경쟁자를 물리칠 징조이기도 합니다.

 

 

3. 총싸움에서 총에 맞아 죽은꿈 

의외로 좋은 꿈입니다.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둘 징조입니다. 이 꿈은 소망이 실제로 실현될 수 있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4. 총싸움 중 총알이 몸에 박힌꿈 

상대방과 총싸움 중 총을 맞아 총알이 몸에 박혔다면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좋은 방도를 얻거나 누군가의 협조를 받아 추진 중인 일이 성공하게 될 징조입니다. 

 

 

5. 유부녀인데 총알이 몸에 박히는꿈 

먼 곳에 사는 남자와 교제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어떤 모임이나 단체에 가입하거나 계약체결을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6. 처녀인데 총알이 허벅지에 박히는꿈 

처녀가 총알이 허벅지에 박히는 꿈을 꾸었다면 남자의 청혼을 받고 거절하지 못해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7. 유부녀 또는 남자인데 총알이 허벅지에 박힌꿈 

누군가와 약속을 하거나 계약을 체결하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허벅지에 박힌 총알을 뽑아버렸다면 얼마가지 않아 그 약속이나 계약이 파기될 징조입니다. 

 

 

8. 남자인데 총알이 몸에 박히는꿈 

권력기관의 강압으로 인해 어떤 일을 마지못해 하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박힌 총알을 뽑아버렸다면 그 강압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9. 상대방이 총을 겨눠 벌벌 떤꿈 

상대방이 총을 겨누어 무서워서 벌벌 떨었다면 자신의 사업이 위태로워지거나 질병에 걸릴 흉몽입니다. 또 상대방은 총이 있는데 자신은 총이 없어서 불안했다면 누군가의 권력에 눌려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