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수상스키 타는 꿈 나룻배 꿈 작은배 타는 꿈 해몽

고두암 2022. 9. 8.

우리는 간혹 수상스키를 타거나 작은배 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수상스키 타는 꿈, 나룻배 꿈, 작은배 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수상스키 타는 꿈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성과를 거두지 못하지만 협력자의 도움으로 후일을 도모할 기회가 찾아올 징조다.

 

2. 나룻배 꿈

나룻배를 탔다면 조직이나 단체, 직장의 일원으로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할 징조다. 만약 나룻배를 보았다면 조직이나 단체, 직장의 일원으로 소중한 임무를 부여받을 징조다. 

 

 

3. 작은배 타는 꿈

조직이나 단체, 직장의 일원으로 특수한 임무나 중요한 업무를 수행할 징조다.

 

4. 가족이나 애인, 배우자와 작은배를 탄꿈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 함께 물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징조다. 

 

5. 작은배에서 큰배로 옮겨 타는꿈 

부여받은 임무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승진하거나, 대기업에서 일할 기회가 찾아올 징조다.

 

 

6. 내가 탄 작은배에 불이 나는꿈 

운세가 상승해 경제적 여건이나 생활 형편이 조금씩 향상될 징조다.

 

7. 홀로 작은배를 운행하는꿈

어려운 일을 홀로 해결하게 되거나, 당분간 고독한 나날이 이어질 징조다. 

 

 

8. 내가 탄 작은배에 물고기가 뛰어든꿈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구해주거나, 뜻밖의 재물이 생길 징조다.

 

 

9. 내가 탄 작은배가 전복되는꿈 

예상치 못한 돌발사태로 인해 큰 손실을 입거나, 사고로 부상을 당할 징조다.

 

10. 내가 탄 작은배가 좌초되는꿈 

누군가로부터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당할 징조다.

 

11. 내가 탄 작은배에 물이 스며드는꿈 

사업이나 생활 형편이 차츰 나아지면서 재물도 모일 징조다.

 

 

12. 부서진 작은배를 타고 강을 건넌꿈 

포기했던 일들을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할 징조다.

 

13. 작은배 안에서 춤을 추는꿈 

누군가와 심하게 다투거나 대립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