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차를 부수는 꿈 차를 찾아 돌아다니는 꿈 차가 바다에 빠지는 꿈 해몽

고두암 2022. 8. 17.

꿈속의 차는 매개체, 기반, 권력, 조직체 등을 상징하는데요, 차를 부수는 꿈, 차를 찾아 돌아다니는 꿈, 차가 바다에 빠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차를 부수는 꿈

내가 다른 사람의 차를 부수었다면 누군가와 생존권이나 이권을 두고 다툴 징조이며, 내가 내 차를 부수었다면 협조자나 동업자와 결별할 징조다.

 

누군가 내 차를 부수었다면 누군가와 생존권이나 이권을 두고 다툴 징조며, 누가 다른 사람의 차를 부수는 것을 보았다면 별다른 노력없이 경쟁에서 승리할 징조다. 

 

 

2. 차를 찾아 돌아다니는 꿈

본인을 도와주던 협력자와 갈등을 겪거나, 당면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수단이나 방도를 찾지못해 애를 태울 징조다.

 

3. 차가 바다에 빠지는 꿈 

강력한 세력이나 힘있는 기관단체, 기업체 등으로부터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심한 제재나 간섭을 받아 
고전할 징조다. 

 

4. 차에 물이 들어오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방해꾼이 생기거나, 협력자에게 어려움이 닥칠 징조다.

 

 

5. 브레이크 고장으로 차를 못멈추는꿈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본인의 생각이나 의지와는 전혀 관계없이 엉뚱한 방향으로 전개되어 어려움을 겪을 징조다.

 

6. 내 차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꿈

하고 있는 일에 많은 사람들이 민원을 제기하거나 시비를 걸게 될 징조다. 

 

 

7. 차가 폭발하는 것을 본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이 크게 번창할 징조다.

 

 

8. 차가 불에 타는 것을 본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심혈을 기울인 일이 크게 번창할 징조다.

 

9. 차를 도둑맞은꿈

사업기반이 흔들리거나, 하던 일을 실패하여 재산 피해를 입거나, 중요한 행사나 모임 등에 참석하지 못해 큰 손해를 볼 징조다.

 

 

10. 차를 선물받은꿈

본인의 영향력이나 권세가 막강해지거나, 누군가로부터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반을 제공받을 징조다.

 

11. 내 차에 불이 난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을 크게 성공시킬 징조다.

 

12. 차에 연료를 넣는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