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하늘을 나는 꿈 해몽 하늘 높이 올라가는 꿈 날다가 떨어지는 꿈 낮게 나는꿈 새가되어 나는 꿈

고두암 2024. 1. 11.

꿈속에서 하늘을 나는 행위는 신분상승, 소원성취, 과시, 출세 등을 상징하는데요, 하늘을 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하늘을 나는 꿈, 하늘 높이 올라가는 꿈, 날다가 떨어지는 꿈, 낮게 나는꿈 등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1. 하늘을 나는 꿈

매사가 마음먹은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면서 남들에게 본인의 능력을 과시할 징조입니다.

 

2. 하늘 높이 올라가는 꿈

신분이나 지위가 크게 상승하여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입니다. 

 

 

3. 날다가 떨어지는 꿈

뜻밖의 재난이나 사고로 인해 고통을 겪거나, 정성을 들인 사업이나 일을 실패할 징조입니다.

 

 

4. 낮게 나는꿈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질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5. 새가되어 나는 꿈

비리를 적발하고 시정하는 책임과 권한을 부여받을 징조입니다.

 

 

6. 몸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난꿈

공직에 진출하거나, 훌륭한 배필을 만나 혼인할 징조입니다. 

 

 

7. 애인과 함께 하늘을 난꿈

가족과 주위의 반대를 극복하고 혼사를 성공시킬 징조입니다.

 

 

8. 날아서 나무 위로 올라간꿈

승진이나 영전을 하거나, 신분이 상승할 징조입니다.

 

9. 계단을 날아서 올라간꿈

학생이면 상급학교에 진학하고, 직장인이면 승진할 징조며, 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입니다.

 

 

10. 하늘로 날아서 위험을 모면한꿈

어려운 상황에 봉착하지만, 기지를 발휘해 위기를 모면할 징조입니다.

 

11. 호랑이를 타고 하늘을 난꿈

권세와 명예를 거머쥐고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징조입니다.

 

12. 용을 타고 하늘을 난꿈

사람들에게 추앙받아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신분이 고귀해질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