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경찰이 되는 꿈 경찰이 집에 오는 꿈 경찰보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2. 22.

꿈속의 경찰은 실제 경찰, 형사, 집배원, 기자 등을 상징하는데요, 경찰이 되는 꿈, 경찰이 집에 오는 꿈, 경찰보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경찰이 되는 꿈

남의 일을 심하게 간섭하고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경고성 꿈이다. 그러나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상 문제나 금전 문제를 해결해 줄 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2. 경찰이 집에 오는 꿈

집안에 다툼이나 소송 등 우환이 발생할 징조이다. 그러나 경찰이 집에 와서 수색을 했다면 기자와 인터뷰를 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곤란한 질문을 받게 될 징조이다. 만약 경찰에게 도장을 찍어주었다면 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변고가 생길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3. 경찰보는 꿈

꿈에 경찰이 보였다면 법에 어긋나는 위법한 일을 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도로에 있는 경찰을 보았다면 출장 또는 여행 중에 문제가 생기거나 교통사고가 발생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한편 범인을 쫓는 경찰을 보았다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사분란하게 최선을 다할 징조이며, 사고현장으로 출동하는 경찰을 보았다면 조만간 일사분란하게 움직여야 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4. 경찰이 도와주는 꿈

신변에 봉변이나 사고, 분실 등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5. 경찰로부터 영장이나 호출장을 받는꿈

경찰서로부터 출두통지서나 그와 유사한 통보를 받게 될 징조이다.

 

6. 경찰과 싸우는꿈

청탁하거나 부탁한 일이 성사되기 어려울 징조이다.

 

 

7. 경찰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꿈

지금까지 심혈을 기울여 추진 중인 일이 중도에서 좌절될 징조이다.

 

8. 경찰들에게 포위되는꿈

잘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겨 결실을 맺지 못할 징조이다.

 

 

9. 경찰이 범인에게 총을 쏘는꿈

해결하기 어렵거나 골치 아프던 일이 한순간에 해결될 징조이다.

 

10. 경찰에게 식사대접을 받는꿈

유치장에 갇히게 되거나, 질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게 될 징조이다.

 

11. 경찰에게 쫓기는꿈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생겨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되거나, 시험에서 떨어질 징조이다.

 

12. 경찰에게 잡혀가는꿈

남성이라면 국가기관이나 공공기관으로부터 간섭을 받게 될 징조이며, 여성이라면 강하고 능력있는 남성이 본인을 잡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만약 예술인이라면 본인의 작품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 될 징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