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사랑에 빠지는 꿈 누가 나를 좋아하는 꿈 풀이

고두암 2020. 12. 1.

꿈속의 사랑은 비밀, 속마음, 소식, 애정문제, 애착감 등을 상징하는데, 사랑에 빠지는 꿈, 누가 나를 좋아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사랑에 빠지는 꿈

 

1. 사랑에 빠지는꿈

자신이 어떤 이성과 사랑에 빠졌다면 현실에서는 애인이나 부부, 좋아하는 이성과의 애정문제나 불협화음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불안하고 초조한 나날을 보내게 될 징조이다. 

 

 

2. 누가 나를 좋아하는 꿈

누군가가 나를 좋아하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누군가를 남몰래 짝사랑하게 될 징조이다.

 

이성이 나를 유혹하는꿈

 

3. 어떤 이성이 나를 유혹하는꿈

미혼남녀라면 실제로 어떤 이성에게 유혹을 당할 징조이며, 기혼남녀라면 자신의 일이나 업무 등에 대해 더 강한 애착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일 징조이다.

 

이성을 유혹하는꿈

 

4. 내가 어떤 이성을 유혹하는꿈

미혼남녀라면 실제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유혹하게 될 징조이며, 기혼남녀라면 누군가를 의지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용서를 비는 일이 생길 징조이다. 

 

 

5.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꿈

사랑과 믿음의 힘으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할 징조이다.

 

작별

 

6. 사랑하는 사람이 멀리 떠나는꿈

사랑하는 사람과 동거를 하게 되거나, 지금보다 더 자주 만나게 될 징조이다.

7. 예전에 사랑했던 사람이 꿈에 보이는꿈

누군가로부터 예전에 사랑했던 사람의 소식을 전해 들을 징조이다.

 

사랑 고백

 

8. 이성으로부터 사랑을 고백받는꿈

미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어떤 이성으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을 징조이며, 기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장차 어떤 이성으로부터 중요한 일이나 사업을 함께 추진하자는 제안을 받을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