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신발꿈

예쁜옷 사는 꿈 예쁜옷 입는 꿈 예쁜옷 꿈 해몽

고두암 2020. 10. 9.

꿈속의 예쁜옷은 신분상승, 명예, 귀인, 명성, 권리 등을 상징하는데, 예쁜옷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예쁜옷 사는 꿈, 예쁜옷 입는 꿈 등을 비롯한 예쁜옷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예쁜옷입는꿈

예쁜옷을입는꿈을 꾸었다면 고위층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거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할 징조이다. 만약 처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신랑감을 얻게 될 징조이다.

 

2. 예쁜옷사는꿈

예쁜옷을사는꿈을 꾸었다면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며,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만족하게 되거나, 신분상승이나 출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징조이다.

 

 

3. 예쁜옷을 입은 사람을 본꿈

누군가가 예쁜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고귀한 신분을 지닌 사람에게 중요한 청탁을 하게 될 징조이다.

 

 

4. 예쁜옷을 입고 거울을 보는꿈

예쁜옷을 입고 자신의 모습을 거울에 비춰보았다면 자신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줄 마음씨

고운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이다. 만약 처녀라면 훌륭한 배필을 만나게 될 징조이다.

 

5. 예쁜옷을 고르는꿈

자신에게 출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많아져 어떤 기회를 선택할까를 고민하게 될

징조이다.

 

6. 예쁜옷을 받는꿈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게 되거나, 어떠한 일에 대한 권리나 권한을 얻게 될 징조이다.

 

 

7. 예쁜옷을 잃어버리는꿈

생각지도 못한 고민이 생기거나, 귀중품을 분실하게 되거나, 지위가 낮아지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8. 예쁜옷이 찢어지는꿈

지위나 명예가 실추되거나, 사람들에게 큰 망신을 당할 흉몽이다.

 

9. 예쁜옷을 찢는꿈

자신이 고의로 예쁜옷을 찢었다면 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하게 되거나, 신분상승의

기회를 얻을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