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다리에 몸에 손에 상처나는 꿈 해몽

고두암 2020. 2. 4.

혹시 꿈에서 상처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상처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상처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몸에 상처나는 꿈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로 부상을 당하거나, 하는 일마다 실패해 좌절하게 될 징조이다.

 

2. 손에 상처나는 꿈

하던 일에 뜻밖의 하자가 발생해 추진 중인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협조자에게 어려움이

생겨 당분간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되거나, 부부간의 애정에 금이 가거나,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와 사이가 멀어질 징조이다. 손바닥에 상처나는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3. 다리에 상처나는 꿈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으로 인해 손실을 입거나, 여행지에서 사고나 질병으로 고초를

겪게 되거나, 출장이나 여행을 취소해야 할 상황을 맞을 징조이다. 그러나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혼사가 성사될 징조이다.

 

 

4. 얼굴에 상처나는 꿈

가족 중 윗사람의 신상에 복잡한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질 징조이다.

 

5. 머리에 상처나는 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거나, 특이한 아이디어를 얻게 될 징조이다.

 

 

6. 목에 상처나는 꿈

기대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 실망하게 되거나, 편도선염이나 후두염, 독감 등에 걸릴

징조이다.

 

7. 코에 상처나는 꿈

중상모략을 당하게 되거나, 하는 일마다 성과를 거두지 못할 징조이다.

 

8. 입에 상처나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하는 일마다 뜻대로 풀리지 않을 징조이다.

 

 

9. 눈에 상처나는 꿈

판단력이 흐려져 하는 일마다 실패할 징조이다.

 

10. 귀에 상처나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누군가와 의견 충돌로 다투게 될 징조이다.

 

 

11. 팔에 상처나는 꿈

자신의 세력이나 영향력이 크게 약해지거나, 협력자와 헤어질 징조이다.

 

12. 등에 상처나는 꿈

힘겨운 일을 맡아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낼 징조이다.

 

13. 발에 상처나는 꿈

아랫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로 인해 손실을 입거나, 출장이나 여행을 취소하게

되거나, 하던 일을 중도에서 그만두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