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자식이 죽는 꿈 자식이 물에 빠져 죽는 꿈 해몽

고두암 2019. 9. 18.

자식을 키우는 부모라면 간혹 자식이 죽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꿈은 반대라고 말하면서 나쁜 꿈을 꾸었을 때는 스스로를 위로하는데요, 사실

자식이 죽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따라서 어떤 형태로 꿈을 꾸든지 간에 자식이

죽는꿈은 길몽인 것인데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자식이 죽는꿈

꿈속에 등장한 자식은 애착가는 일거리, 소중한 일거리, 성취하고 싶은 소망이나

목표 등을 상징하며 죽었다는 것은 위와 같은 일들이 마침내 완성되거나 성공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꿈에서 특별한 이유없이 막연히 자식이 죽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심혈을

기울이거나 고민하던 일들이 마침내 성공되거나 해결되며 매사가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린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2. 자식이 물에 빠져 죽는 꿈

자식에게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노력했던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상당한 재물을 얻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3. 자식이 죽어 통곡한꿈

자식이 죽어 통곡을 했다면 너무 감격스럽거나 큰 기쁨으로 인해 감정을 주체하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본인이나 자식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암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자식이 교통사고로 죽는꿈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제대로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기관단체의 도움을

받아 말끔하게 해결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자식이 교통사고로 부상만 입었다면

실제로 사고를 당하게 된다는 경고성 꿈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5. 죽은 아들이 꿈에 나타나는꿈

과거에 마무리 하지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평소 원하던 것을 얻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6. 죽은 딸이 꿈에 나타나는꿈

평소 소중하게 여기던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죽은 딸이 마귀처럼 보였다면 애착을 가지고 애쓰던 일들이 누군가의

방해를 받아 고통을 겪거나, 건강이 나빠질 흉몽입니다.

 

7. 자식이 수술받다가 죽는꿈

계약이나 매매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남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