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총에 맞는 꿈 총에 맞아 죽는 꿈 해몽

고두암 2019. 6. 5.

혹시 간밤의 꿈에 총에 맞는 꿈이나 총에 맞아 죽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총에 맞는 꿈, 총에 맞아 죽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총에 맞는 꿈해몽은

대부분 길몽으로 풀이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유형별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자신이 총에 맞는 꿈

이 꿈은 신체의 어느 부위에 총을 맞았냐에 따라 꿈해몽이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와 같이 신체 부위별 꿈해몽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머리에 맞았다면?

많은 사람들 중 자신이 최종 적임자로 지목받게 된다. 그러나 현실에서 잘못한

일이 있다면 범인으로 지목받게 된다. 얼굴에 총을 맞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② 목에 맞았다면?

질병에 걸려 병원치료를 받게 된다.

 

③ 몸이나 배에 맞았다면?

계약 또는 혼담이 성사된다.

 

 

④ 허벅지에 맞았다면?

계약이 성사된다. 만약 처녀총각이면 청혼을 받게 되며, 결혼한 여성이면 임신할

태몽이며, 학생이면 진학에 성공한다.

 

⑤ 가슴에 맞았다면?

승진, 시험합격, 계약성공, 사업성공, 당선 등의 소망이 이루어진다.

 

 

⑥ 등에 맞았다면?

누군가의 계략에 휘말리거나 비열한 술수에 속아서 절호의 기회를 놓치거나

경쟁에서 패하게 된다.

 

⑦ 다리나 발에 맞았다면?

뜻밖의 방해로 곤경에 처해지거나, 경쟁에서 패하게 된다.

 

⑧ 어깨·팔·손에 맞았다면?

잠깐의 방심으로 능력 발휘 기회를 타인에게 빼앗기게 된다.

 

 

2. 다른 사람이 총에 맞는 꿈

꿈에 등장한 사람과 동일시 되는 사람이 적임자로 지목되거나, 승진하거나,

혼담 또는 계약이 성사되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가족이 총에 맞는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3. 남편이 총에 맞는 꿈

남편이 승진하거나 계약을 성공시킨다.

 

 

4. 내가 총에 맞아 죽는 꿈

지금까지의 노력과 노고를 남들에게 인정받고 마침내 소망을 이루게 된다.

 

5. 다른 사람이 총에 맞아 죽는 꿈

자신이 심혈을 기울인 일을 마침내 성공시키며, 꿈에 등장한 사람과 동일시

되는 사람이 남들에게 크게 인정받고 성공하는 모습도 지켜보게 된다.

 

6. 수많은 사람이 총에 맞아 죽은꿈

본인의 직장이나 소속된 기관·단체의 숙원사업이 국가의 도움으로 이루어진다.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상한 꿈 해몽  (0) 2019.07.29
이사오는 꿈해몽  (0) 2019.06.27
이혼당하는꿈 해몽  (0) 2019.05.06
시간에 쫓기는 꿈 해몽  (0) 2019.04.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