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친한 친구가 죽는꿈 해몽

고두암 2019. 4. 16.

꿈에서 죽는다는 것, 즉, 죽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상대방의 일이 성취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친한 친구가 죽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친한 친구가 죽는꿈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1. 친한친구가 죽는꿈 

죽음의 이유와는 관계없이 친한 친구가 죽는 것을 보거나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면 꿈속에서 죽은 친구가 현실에서는 크게 성공하거나, 어떤 중요한 일을 성공시킨다는 암시입니다. 이때 친한 친구가 죽었다고 자신이 크게 소리내어 울었다면 꿈에서 죽은 친구는 더 큰 성공을 거둘 징조입니다. 

 

 

만약 꿈에서 본인과 친한 친구가 서로 싸우다가 친한친구가 죽었다면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자신에게 방해되는 사람 또는 경쟁자를 제거한다는 암시이며, 친한 친구가 다른 사람과 싸우다가 죽었다면 자신에게 방해되는 사람이나 경쟁자를 꿈에서 죽은 그 친구나 또 다른 친한 친구가 대신 제거해준다는 암시입니다.

 

 

한편 꿈에서 죽었던 친한 친구가 다시 살아났다면 막혔던 일이나 사업은 순조롭게 풀리지만, 성공했다고 생각했던 일이 원점으로 되돌아간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여자인데 남자친구가 죽은꿈 

죽음의 이유와는 관계없이 꿈에서 자신의 남자친구가 죽는 것을 보거나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 또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성공되며, 남자친구 역시 그 동안의

어려움과 부진을 털어내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3. 남자인데 여자친구가 죽은꿈 

죽음의 이유와는 관계없이 꿈에서 자신의 여자친구가 죽는 것을 보거나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 또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큰 성공을 거둔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어렵던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성공되며, 여자친구도 평소보다

더 노력하여 조만간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라던 일을 성공시키게 될 것입니다.

 

 

<죽음꿈에 대한 보충설명> 

꿈에서 사람을 비롯해 어떤 생명체가 죽었다는 것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이미 성공되었다는 의미이며, 누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조만간 현실에서 그 사람의 일이나 자신의 일이 반드시 완성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또한 상대가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신의 일이 머지않아 성취될 것이라는 암시이며, 상대방이 죽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자신이 어떤 일을 반드시 성취해야만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