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말다툼꿈 해몽 말다툼하는꿈

고두암 2018. 7. 19.

말다툼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살다보면 말다툼은 늘 생기기 마련이며, 말다툼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상당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혹시 간밤에 말다툼하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말다툼꿈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말다툼은 언쟁, 시비, 경쟁, 모함, 불쾌감 등을 상징하며 자세한 말다툼 꿈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말다툼하는꿈

 

1. 말타툼해서 이기는꿈

꿈에서 누군가와 말다툼을 하는 것은 질식된 관념이 분비되는 것으로 이겼다면 소원이 충족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말다툼해서 이겼다면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거나 평소 기대하던 소망이 성취되거나, 경쟁 상대를 제압하고 주도권을 쟁취해 자신의 뜻대로 매사를 추진할 길몽입니다.

 

 

2. 말다툼해서 지는꿈

만약 말다툼을 하면서 상대방에게 일방적으로 밀리거나 상대방을 제압하지 못했다면, 소망이 성취되지 않을 불길한 징조입니다. 따라서 조만간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밀리거나,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스트레스를 받게되거나, 진행 중인 일이 원하는대로 되지않아 좌절하게 될 흉몽입니다. 

 

 

3. 말다툼하다가 화해하는꿈

자신이 먼저 말다툼 도중 화해를 요청했다면, 상대방으로 인해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의욕을 상실하거나, 패배의식을 체험하는 등 소망을 이루지 못하게 될 흉몽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경쟁 끝에 상대방을 제압하고 굴복시켜 자신의 뜻대로 모든 일을 처리하여 소망을 성취할 길몽입니다. 

 

 

4. 말다툼 도중 상대방이 웃는꿈

말다툼으로 인해 자신은 흥분된 상태인데 상대방이 웃었다면, 조만간 진행 중인 일이 마무리 되지만, 그 일에 흠결이나 문제점이 도출되어 처음부터 다시 일을 진행하게 될 흉몽입니다.

5. 말다툼 도중 때리는꿈

말다툼 도중 자신이 상대방을 때렸다면 끈기와 인내가 부족하여 중요한 일을 중도에서 포기하게 될 흉몽이며, 반대로 상대방이 먼저 자신을 때렸다면 끈기와 인내심을 발휘해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를 거머쥐게 될 길몽입니다.

 

 

6. 말다툼하다가 우는꿈

말다툼하다가 자신이 울었다면, 누군가로부터 억울한 모함을 받게 될 흉몽이며, 상대방이 울었다면, 자신이 누군가를 모함하거나 궁지로 몰고가게 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