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차고장나는꿈 해몽 차고치는꿈 차에 불나는꿈 폐차하는꿈

고두암 2018. 5. 5.

꿈에 차가 고장나거나 차를 고치거나 폐차하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차고장나는꿈, 차고치는꿈, 차에 불나는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차는 과시, 기반, 조직, 매개체 등을

상징하므로, 차가 고장나는 것은 기반이 흔들린다는 암시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의 차고장나는 꿈해몽, 차고치는 꿈해몽,

차에 불나는 꿈해몽 등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차고장나는꿈

뛰어난 경쟁자를 만나 실의와 좌절감에 빠져 허덕이게 되거나,

추진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일을 실패하게 될 흉몽입니다.

 

만약 차바퀴가 펑크나서 움직이지 못했다면 배우자나 연인과

헤어지게 되거나 하는 일에 곤란을 겪을 징조입니다. 그러나

펑크를 수리했다면 일의 방향을 수정하게 될 것입니다.

 

 

2. 차고치는꿈

지금까지 추진해오던 일의 방향을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게 되거나, 배우자나 연인 관계가 좋은 쪽으로 개선될

징조입니다.

 

 

3. 차에 불나는꿈

불이 난 차를 보면 사업이 크게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암시

입니다. 그러나 차가 활활 타지않고 연기나 불꽃만 나다가

말았다면 성공을 거둘 것 같은 사업에서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할 징조입니다.

 

 

4. 폐차하는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을 실패하게 되거나, 동업자와 결별

하거나, 예기치못한 사고를 당할 흉몽입니다. 특히 자동차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꿈이므로 당분간 매사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 차가 구조물에 부딪쳐 고장난꿈

의외로 좋은 꿈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유망한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입니다.

 

6. 차가 침수되어 고장난꿈

어떤 강력한 세력에 의해 사업기반을 잃거나 자신의 소망이

좌절될 흉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