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자연꿈

태양 꿈 (태양이 뜨는 꿈 지는 꿈 태양을 보는 꿈 풀이)

고두암 2016. 10. 12.

태양 꿈 (태양이 뜨는 꿈 / 지는 꿈 / 태양을 보는 꿈)

태양 꿈은 주로 해가 뜨거나 지거나 보는 꿈 등으로 나타나는데, 태양은 하늘의 제왕으로

모든 생명의 근원이자과 빛의 원천입니다. 또 꿈속의 태양은 제왕, 대통령 등 통치권자

를 상징하며 위대한 인물이나 개척자, 절대권자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태양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이 많은데요, 자세한 태양 꿈풀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태양이 뜨는 꿈 

시작과 성공을 암시합니다. 이미 일을 시작했다면 성공은 이미 보장받은 것이나 다름이

없을 징조입니다. 따라서 하고 싶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가문이나 자손에게도

크나 큰 행운이 따라 줄 것입니다. 한마디로 대길몽입니다. 

 

2. 물항아리 속에서 태양이 떠오른 꿈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고 거래처를 확보할 징조입니다. 만약 예체능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인기정상을 맛보는 기쁨을 누릴 징조입니다. 

 

 

3. 태양이 뜨는 광경을 강에서 본꿈

태몽입니다.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직업문제로 처자식과 떨어져

지낼 징조이기도 합니다. 

 

4. 별이 빛나는 밤에 태양이 떠오른 꿈

자신의 경쟁자가 힘이 더 강해진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5. 물속에서 태양이 솟아나는 꿈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입학.승진.합격.당선.취업 등 기쁜 경사를 알리는

대길몽입니다. 

 

6. 태양이 지는 꿈 

만약 임산부라면 예쁜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일반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생각

하지못한 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질 징조입니다.

 

 

7. 태양을 보는 꿈

찬란한 태양을 바라보았다면 매사를 하늘이 도와줄 징조로서 아주 좋은 꿈입니다. 

따라서 어려울 때마다 협력자가 나타나 도와주게 됩니다. 또한 하겠다는 마음과 열정만

갖는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이기도 합니다.

 

8. 중천에 떠 있는 태양을 보는 꿈

최고의 명예나 지위를 얻을 대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