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류패류꿈

[물고기 꿈] 물고기를잡는꿈 물고기 먹는 꿈 보는 꿈

고두암 2016. 9. 12.

물고기 꿈은 주로 물고기를 잡는 꿈으로 나타납니다. 물고기 꿈은 많은 해몽가들이

좋은 꿈으로 풀이하며, 상황에 따라 태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물고기를 잡았

다가 놓치면 흉몽이며, 많이 잡을수록 더 좋은 꿈이 됩니다.

 

 

물고기꿈은 잡는 방법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는데, 잡는 방법은 낚시나 그물 또는

더듬질로 구분됩니다. 하지만 물고기 꿈은 일반적으로 잡았던 방법은 기억 속에서

사라지고 단순하게 잡았거나 보았던 기억으로 남아있게 되므로, 꿈해몽도 여기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1. 물고기를잡는꿈

잡는 방법은 생각나지 않고 일반적으로 물고기를 잡았다고 느꼈다면,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지위의 변동이 있거나 증권 등으로 이익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만약

많은 양의 물고기를 잡았다면, 기발한 수단으로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2. 그물로 물고기를 잡은 꿈

획기적인 수단을 동원하여 많은 재물을 획득하고,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릴 징조

입니다. 만약 배를 타고 그물을 던져 물고기를 많이 잡았다면 일확천금을 얻게 될

대길몽입니다.

 

3. 낚시로 물고기를 잡은 꿈 

계략이나 지혜를 발휘해 돈을 벌거나,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얻거나, 일자리를

구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때 낚시에 싱싱한 물고기가 걸려 나왔다면 사업이나

이성문제가 일사천리로 진행될 징조입니다. 

 

 

4. 손으로 물고기를 잡은 꿈

손으로 더듬질하여 물고기를 잡았다면, 형제 중에 한사람이 많은 재물과 권리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5.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친 꿈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작전을 펼치지만 실패할 징조입니다.

 

6. 물고기 먹는 꿈

요리방법에 관계없이 귀인이나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소원성취할

꿈입니다. 하지만 물고기를 끓여 먹었다면 큰 가뭄이 닥칠 징조입니다. 

 

 

7. 물고기 보는 꿈

물고기가 평화롭게 노니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의 성과가 좋을 징조이며, 오색

물고기를 보았다면 환자는 완쾌될 암시이지만, 건강한 사람은 다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만약 물고기가 물위를 날아다녔다면 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구설수가 생길

징조입니다. 또 물고기떼가 죽은 것을 보았다면 전염병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을 징조입니다. 

 

 

8. 물고기를 창으로 찌른 꿈

운수가 불길해지고 질병을 얻을 징조입니다. 

 

9. 잡은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

만사가 형통하여 복받을 징조입니다. 

 

10. 물고기를 선물받은 꿈

먼곳으로부터 기쁜 소식이 있을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