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죽은누나꿈 죽은 누나 꿈 해몽

고두암 2023. 10. 11.

꿈속의 누나는 실제 누나, 윗사람, 여성직장상사, 사랑하는 여인 등을 상징하는데요, 죽은누나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죽은누나꿈, 죽은 누나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꿈에 좋아하던 죽은누나가 보인꿈

본인에게 우호적이거나 잘 대해주는 연상의 여성을 만나 큰 도움을 받을 징조다. 이 여성은 직장의 상사일 수도 있고 나중에 애인이 되는 여성일 수도 있다. 아무튼 본인을 아끼며 도와주는 든든한 여성을 만날 징조라고 할 수 있다. 

 

 

2. 꿈에 싫어하던 죽은누나가 보인꿈

생전에 서로 서먹하거나 미워했던 누나가 보였다면 여성직장상사나 알고 지내는 연상의 여성에 의해 불쾌하거나 감정이 상하는 일을 겪을 징조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면 주변의 여성을 경계하고 조심해야 한다.

 

 

3. 멀쩡하던 누나가 죽었다는꿈 

누나의 소망이 성취되거나, 누나의 건강이 좋아질 징조다.

 

 

4. 누나가 실종된꿈

본인을 도와주던 협력자에게 문제가 생겨 추진 중인 일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실제로 누나의 신변에 위험이 닥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5. 죽은누나가 돈을 주는꿈

금전운이 좋아져 목돈이 생기면서 어렵던 생활형편이 좋아질 징조다. 

 

 

6. 죽은누나와 싸운꿈 

어머니나 여성직장상사, 여성 선배, 연상의 지인 여성 등과 의견이 불일치하여 언쟁을 벌일 징조다.

 

 

7. 죽은누나가 밥을 해주는꿈 

식중독이나 위장질환 등으로 한동안 고생할 징조다.

 

8. 죽은누나가 깔깔 웃는꿈 

남들 앞에서 불쾌한 일이나 망신을 당할 징조다.

 

 

9. 죽은누나가 환하게 웃는꿈

본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형제자매간에 우애가 돈독해질 징조다.

 

10. 죽은누나가 우는꿈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거나, 가족이나 본인이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