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여자 얼굴에 수염난 꿈 얼굴에 털이 난 꿈 몸에 털이 많이 난꿈 등에 털이 나는 꿈 해몽

고두암 2023. 4. 10.

꿈속의 털은 자만심, 수명, 재능, 조절능력, 근심걱정 등을 상징히는데요, 여자 얼굴에 수염난 꿈, 얼굴에 털이 난 꿈, 몸에 털이 많이 난꿈, 등에 털이 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여자 얼굴에 수염난 꿈

얼굴에 수염인 난 여자를 보았다면 여자로 인해 위기에 처해질 수 있다는 경고성 꿈이다. 만약 본인이 여자인데 수염이 났다면 사이가 가까운 남자를 위기로 몰고 갈 징조다. 

 

2. 얼굴에 털이 난 꿈

자신의 업적을 남들에게 과장되게 자랑할 징조다. 만약 얼굴에 털이 난 사람을 보았다면 허풍쟁이를 만날 징조다. 

 

 

3. 몸에 털이 많이 난꿈 

본인의 몸에 털이 많이 났다면 출세하여 우두머리가 되거나, 운세가 좋아져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징조다. 만약 몸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았다면 비밀이 많거나 진실하지 않은 사람과 시비할 일이 생길 징조다. 

 

4. 등에 털이 나는 꿈

새로운 능력이 생기거나, 본인을 뒤에서 후원해줄 사람이 생길 징조다.

 

 

5. 입안에 털이 난꿈

재운이 있어 편안하고 풍족한 삶을 영위할 징조다.

 

6. 발바닥에 털이 난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징조다. 

 

 

7.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은 사람을 본꿈

수단이 뛰어난 사람이지만 그와 일하면 실패와 결별로 끝날 징조다.

 

 

8. 몸에 난 털을 깎는꿈

망신살이 뻗치거나, 가까운 친지의 부고를 들을 징조다.

 

9. 황금색 수염이 난꿈

본인의 권위와 위상이 높아질 징조다.

 

 

10. 아내가 수염이 난꿈

아내의 성격이 강해 억눌리는 생활을 할 징조다.

 

11. 여자친구가 수염이 난꿈

여자친구에게 주눅이 들어 살 징조다.

 

12. 수염이 길어진꿈

재물운이 생겨 생활이 여유롭고 풍요로워질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