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술을 먹는 꿈 술을 사는 꿈 술을 선물받는 꿈 친구와 술마시는 꿈 해몽

고두암 2023. 3. 21.

꿈속의 술은 감화, 자극, 간교함, 작전 등을 상징하는데요, 술을 먹는 꿈, 술을 사는 꿈, 술을 선물받는 꿈, 친구와 술마시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술을 먹는 꿈

아는 사람들과 술을 먹었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며, 홀로 술을 먹었다면 한동안 혼자서 깊이 생각하고 결정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며,  모르는 사람과 술을 먹었다면 누군가의 중상모략으로 궁지에 몰리거나 곤경에 처해질 징조다. 

 

 

만약 배우자와 술을 먹었다면 부부간에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며, 연인과 함께 술을 먹었다면 누군가의 방해나 반대로 교제에 어려움을 겪을 징조며, 술집 여성과 술을 먹었다면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길 징조다. 

 

2. 술을 사는 꿈

뜻밖의 근심걱정이 생겨 어려움을 겪을 징조다. 

 

3. 술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의 의견이나 뜻에 적극 동조하거나, 누군가의 부탁이나 청탁을 들어줄 징조다.

 

 

4. 친구와 술마시는 꿈

조만간 친구나 친한 사람들끼리의 모임에 참석하거나, 본인의 속마음을 친구나 친한 사람에게 털어놓을 징조다.

 

5. 술에 취한 사람을 본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뜻밖의 장애가 생겨 고전할 징조다.

 

6. 술에 취해 길에 쓰러진꿈

누군가와 시비가 생기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구설수에 오르거나, 재물에 손실이 생길 징조다. 

 

 

7. 술에 취해 비틀거린꿈

질병에 걸리거나, 크게 좌절할 일이 생길 징조다. 

 

8. 술에 취해 쓰러진 사람을 본꿈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벅차고 힘들 징조다.

 

 

9. 술에 취해 술주정을 한꿈

누군가와 뜻밖의 다툼이 일어날 징조다.

 

10. 술집에서 누군가와 싸운꿈 

누군가와 이권이나 권리를 두고 다툴 징조다.

 

11. 대통령이 주는 술을 먹은꿈 

매우 중요한 업무를 맡거나, 높은 지위에 오를 징조다.

 

 

12. 연예인과 술을 먹은꿈 

본인의 사생활이 남들에게 공개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다.

 

13. 술병이 깨지는꿈

사업이나 계약을 실패하거나 질병이나 사고가 생길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