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망자가 나오는 꿈 해몽

고두암 2022. 9. 15.

꿈속의 망자는 불행, 질병, 집착, 애석함, 반전, 행운 등을 상징하는데요, 망자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망자가 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망자가 눈앞에 나타난꿈

밝은 표정이었다면 장차 좋은 일이 생기며, 어두운 표정이었다면 본인의 신변에 어려움이나 사고가 생길 징조다. 만약 망자가 억울한 죽음을 당한 분이라면 심적 고통이나 병마에 시달릴 징조다.

 

2. 망자가 집에 들어오는꿈 

오랫동안 소식이 끊겼던 가족과 상봉할 징조다. 

 

 

3. 망자가 나를 꼭 안아주는꿈 

곤경에 처해진 상황이 좋은 쪽으로 반전될 징조다.

 

4. 망자가 웃는꿈 

골치 썩던 어려운 문제가 해소될 징조다. 만약 환자라면 중병이 완치될 징조다. 

 

5. 망자가 주의를 당부하는꿈 

본인의 신상에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를 주의해야 한다.

 

 

6. 망자를 보고 마음이 아팠던꿈

현실의 벽을 넘지못하고 절망하거나 불만을 품을 징조다.

 

7. 망자가 다시 살아난꿈

성공했다고 믿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다. 

 

 

8. 망자가 스스로 죽었다고 말한꿈

꿈을 꾼 본인이 무병장수할 징조다.

 

9. 망자와 식사한꿈 

만사 형통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다. 그러나 망자에게 식사대접을 받았다면 질병, 사고, 액운 등이 닥칠 징조다.

 

 

10. 망자가 우는꿈 

본인을 비롯해 집안에 우환이 생겨 고통받을 징조다.

 

11. 망자와 함께 바다를 건너는꿈 

중병에 걸릴 징조다. 만약 환자라면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12. 망자와 싸운꿈 

예전에 마무리되었던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징조다.

 

13. 망자를 목욕시킨꿈 

만사가 형통해 매사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