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밝은 빛 꿈 빛을 보는 꿈 몸에서 빛이 나는 꿈 해몽

고두암 2022. 7. 20.

꿈속의 빛은 광명, 영광, 희망, 명예, 계몽, 교화, 진리 등을 상징하는데요, 밝은 빛 꿈은 어떤 으미로 해몽될까요? 밝은 빛 꿈, 빛을 보는 꿈, 몸에서 빛이 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밝은 빛을 보는 꿈 

망설이던 일에 대해 결말을 내릴 징조다.

 

2. 몸에서 빛이 나는 꿈

본인의 몸에서 빛이 났다면 고위 관직에 오를 자손을 보게 될 태몽이거나, 명예가 높아질 징조다. 그러나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이 악화될 징조다. 

 

 

3. 하늘에서 빛이 내려오는꿈

고민하던 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될 징조다. 만약 환자라면 병이 낫게 될 징조다.

 

4. 창문에 빛이 환한꿈 

진학, 취업, 합격, 결혼, 입찰, 당선 등의 기쁜 일이 생길 징조다. 

 

5. 방안에 밝은 빛이 들어오는꿈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되고 가정에 반가운 소식이 있을 징조다.

 

 

6. 빛이 너무 세어 눈 뜨기가 힘든꿈

어떤 세력이나 힘에 압도를 당해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할 징조다. 

 

 

7. 나무나 꽃에서 영롱한 빛이 나오는꿈

생활에 어려움이 사라지고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다.

 

8. 불빛이 성 안을 환히 밝히는꿈

집안 식구 중 누군가 출세하고 집안에 행운이 찾아올 징조다.

 

 

9. 가로등 불빛 아래 서있는꿈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풀리지 않던 골칫거리를 해결할 징조다.

 

10. 네온사인이 현란한 빛을 발산한꿈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명예를 얻을 징조다.

 

11. 횟불을 들고 밤길을 걷는꿈

어렵고 힘든 난관을 극복하거나, 사업의 이치를 깨달을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