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임신되는 꿈 해몽

고두암 2022. 1. 24.

꿈속의 임신은 실제 임신, 성과, 결실 등을 상징하는데요, 임신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임신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임신되는 꿈

남편과의 애정이 돈독해지거나 남편이 승진하게 되거나, 시댁식구들에게 칭찬받을 일이 생길 징조다. 만약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장차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할 징조다.

 

2. 지인이 임신된꿈

지인이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환경에서 생활할 징조다. 

 

 

3. 친구가 임신된꿈

친구가 처녀라면 좋은 신랑감을 만날 징조이고, 친구가 기혼녀라면 실제로 임신을 하거나 축하받을 일이 생길 징조다. 

 

4. 아내가 임신된꿈

본인(남편)의 사업이나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될 징조다. 그러나 남들에게 털어놓지 못하는 고민이 생길 징조이기도 하다.

 

 

5. 애인이 임신된꿈

애인에게 다른 이성이 생겨 갈등을 겪거나 헤어질 징조다.

 

6. 엄마가 임신된꿈

엄마에게 새로운 관심사나 일거리가 생기거나, 집안에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징조다. 

 

 

7. 누나나 언니, 동생이 임신된꿈

미혼인 누나나 언니, 동생이 임신했다면 조만간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할 징조이며, 기혼인 누나나 언니, 동생이 임신했다면 실제로 임신을 하거나 정성을 쏟은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다.

 

 

8. 남자인 내가 임신된꿈

일의 성과가 만족스럽게 나타나거나, 이자 수입이나 배당 수입이 생길 징조다.

 

9. 내가 출산한꿈

일거리, 재물, 목돈, 작품 등을 얻거나, 사업 성과나 일의 성과가 만족스럽게 나타날 징조다.

 

10. 아내가 출산한꿈

남편 본인이 취직 또는 승진을 하거나 많은 목돈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