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기 낳는걸 보는꿈 아기 출산 꿈 쌍둥이 낳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11. 27.

아기를 낳는걸 보거나 아기를 출산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기 낳는걸 보는꿈, 아기 출산 꿈, 쌍둥이 낳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아기 낳는걸 보는꿈

어떤 여인이 아기 낳는걸 보았다면 모든 일이 본인이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져 순조롭게 목적을 달성할 징조다.

 

2. 아기 출산 꿈

본인이 아기를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정성을 들인 일을 성공시키거나, 승진하게 되거나, 사업체가 확장될 징조다. 

 

 

3. 쌍둥이 낳는 꿈

본인이 쌍둥이를 낳았다면 2가지 소망이 동시에 이루어질 징조다. 다른 사람이 쌍둥이를 낳는걸 보는 꿈도 본인의 소망 중 2가지가 동시에 이루어질 징조다. 

 

4.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한꿈

의외의 성공으로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거나, 사업을 성공시키는 등 모든 일에 행운이 뒤따르게 될 징조다.

 

 

5. 죽은 아기를 낳은꿈

재물이나 권리를 잃게 되거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다. 

 

 

6. 세쌍둥이를 낳았는데 1명이 죽은꿈

세가지 소원 중 2가지만 이루어질 징조다.

 

7. 길에서 임산부를 보는꿈

천생배필을 만나게 되거나,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다.

 

 

8. 기형아를 낳은꿈

성공했다고 여겼던 일에 큰 하자가 생겨 보완 또는 수정하게 될 징조다. 만약 본인이 임산부인데 기형아를 낳았다면 태아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다.

 

9. 친구가 아기를 낳은꿈 

친구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본인의 일이 크게 성공되고 많은 재물도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