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입에서 냄새나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11. 1.

꿈속의 입냄새는 거부감, 부정적인 이미지, 건강 이상 등을 상징하는데요, 입에서 냄새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입에서 냄새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꿈 

남들에게 좋지않은 이미지를 심어주어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건강이 나빠지거나, 부도덕한 일에 연루될 징조다. 

 

2. 누군가의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꿈

누군가가 내 자신에 대해 좋지않은 소문을 퍼트리게 되거나, 법에 저촉되는 일을 할 것을 강요하게 될 징조다. 

 

 

3. 친구의 입에서 악취가 나는꿈

친구가 나를 중상모략을 하게 될 징조다. 

 

 

4. 연인의 입에서 썩은 냄새가나는꿈

연인에게 속박을 당하게 되거나, 오해로 인해 크게 다투게 될 징조다.

 

5. 연인의 입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꿈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더 깊어지게 될 징조다.

 

 

6. 자녀의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꿈

자녀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부모의 속을 썩일 징조다.

 

7. 부모의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꿈

부모의 속박과 간섭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8. 형제자매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꿈

평소 형제자매의 언행을 역겹게 느끼고 있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9. 연인의 입냄새를 맡아보는꿈

지금까지 몰랐던 연인의 비밀을 알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