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태아가 죽는꿈 해몽

고두암 2021. 10. 3.

임신부나 임신부 가족이라면 태아의 건강을 늘 신경쓰게 되는데요, 태아가 죽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태아가 죽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태아가 죽는 꿈

임신부인데 태아가 죽는꿈을 꾸었다면 혹시 태아가 잘못되지 않을까 염려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따라서 지나치게 걱정하지 말고 본인과 태아의 건강을 평소처럼 잘 관리한다면 장차 무사히 아기를 순산하게 될 것이다.

 

만약 임신부가 아닌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성공했다고 여겼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 낙심할 징조다.

 

2. 아내의 태아가 죽은꿈 

아내가 임신부라면 뱃속의 태아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으나, 만약 아내가 임신부가 아니라면 남편 본인이 성공했다고 여겼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다. 

 

 

3. 애인의 태아가 죽은꿈

애인이 임신부라면 결혼식을 서두를 징조이며, 애인이 임신부가 아니라면 애인의 건강이 나빠질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4. 지인의 태아가 죽은꿈

임신 여부와 상관없이 꿈에서 본 지인과 동일시 되는 사람이 심혈을 기울이던 일을 성공 직전에 실패하면서 본인이 이득을 보게 될 징조다.

 

5. 친구의 태아가 죽은꿈

친구가 임신부라면 꿈과는 반대로 친구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징조이며, 친구가 임신부가 아니라면 친구가 심혈을 기울인 일을 실패하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다.

 

6. 자매의 태아가 죽은꿈

자매가 임신부라면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징조이며, 자매가 임신부가 아니라면 자매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자매가 정성을 기울인 일을 실패하게 된다는 암시다. 다른 가족의 태아가 죽은 꿈도 해석은 동일하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