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사형당하는 꿈 사형 선고 받는꿈 사형 집행 꿈 해몽

고두암 2021. 8. 2.

우리는 간혹 사형을 당하거나 사형 선고를 받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형당하는 꿈, 사형 선고 받는꿈, 사형 집행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사형당하는 꿈

내가 사형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운수가 대통하여 큰 출세를 하게 되거나, 지병이 낫게 될 징조다. 사형장으로 끌려가는 꿈도 해몽은 같다. 

 

2. 사형 선고 받는꿈

내가 사형 선고를 받았다면 어둡고 힘들었던 환경으로부터 벗어나 밝고 희망찬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된 징조다.

 

3. 사형 집행 꿈

내가 직접 사형수의 사형을 집행하였다면 막강한 권한을 얻게 되거나, 공적인 임무를 수행할 징조다.

 

4. 사형수를 면회하는꿈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다. 

 

 

5. 내가 사형수가 되었다가 간신히 모면하는꿈

사회적으로 따돌림을 당하게 되거나, 하는 일들이 모두 실패로 돌아갈 징조다.

 

6. 사형수가 고기를 먹는 것을 본꿈

하찮게 여겼던 사람이 재력가의 도움으로 큰 재산을 모으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다.

 

 

7. 내가 사형수로 수감되어 고기를 먹은꿈

재력가의 도움으로 큰 출세를 하거나 큰 재산을 모을 징조다.

 

8. 사형수가 탈옥하는 것을 본꿈

본인을 괴롭히던 골치 아픈 문제들이 해결될 징조다. 만약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병이 낫게 될 징조다.

 

 

9. 도둑이 사형선고를 받았다는꿈 

꿈을 꾼 본인이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될 징조다. 만약 꿈을 꾼 본인이 상인이라면 장사가 잘 되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며, 그밖의 사람이라면 남들로부터 크게 인정받을 일이 생길 징조다.

 

10. 내가 죄인에게 사형을 선고한꿈

본인에게 시비를 거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거나, 부부간에 다툼이 늘어날 징조다.

 

11. 사형당한 시체를 본꿈

관공서에 신청한 인허가나 민원이 원하는 방향대로 처리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