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류패류꿈

두꺼비 잡는꿈 보는 꿈 두꺼비가 무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4. 27.

두꺼비를 보거나 잡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두꺼비 잡는꿈, 두꺼비 보는 꿈, 두꺼비가 무는 꿈 등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두꺼비 잡는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장차 부자가 되거나, 훌륭한 인물로 성장할 자손을 얻게 될 태몽이다.

 

2. 두꺼비가 무는 꿈

어려울 때 재력가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오랫동안 기다리던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3. 두꺼비 보는 꿈

- 매우 큰 두꺼비를 보았다면 큰 부자로 살아갈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 가만히 웅크리고 있는 두꺼비를 보았다면 대기만성하여 중년에 명성을 떨치는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 맑은 물에서 노는 두꺼비를 보았다면 고위직 관리가 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 나무 위를 올라가는 두꺼비를 보았다면 어릴 적엔 평범하지만 많은 노력으로 입신출세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 본인에게 달려드는 두꺼비를 보았다면 매사에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4. 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을 크게 일으킬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5. 방안에 금두꺼비가 있는꿈

효심이 깊고 부자가 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6. 두꺼비가 뱀 잡아먹는 꿈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일을 성공시키거나,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올 징조다.

 

 

7. 금두꺼비를 받는꿈

복권에 당첨되거나, 부귀공명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8. 두꺼비가 사람으로 변하는꿈

뛰어난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9. 두꺼비가 황소만하게 커지는꿈

소규모 사업이 크게 성장해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되거나, 대기업의 오너가 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