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놀이공원 가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2. 18.

우리는 간혹 놀이공원 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놀이공원 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놀이공원 가는 꿈

재미있거나 흥미진진한 일을 경험하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순조로워지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나 하는 일이 순조롭게 추진될 징조이다. 그러나 혼자서 놀이공원을 갔다면 따돌림을 받게 되거나, 어려울 때 남들의 도움을 받지 못해 고달픈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2. 놀이공원에서 식사를 하는꿈

야유회나 유원지를 가게 되거나, 출장을 가게 되거나, 외근을 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3. 놀이공원에서 누군가와 다투는꿈

친구나 지인, 동료 등의 방해로 하던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만약 학생이라면 학칙을 위반하게 될 징조이다.

 

 

4. 놀이공원에서 일행을 잃어버린꿈

친한 사람과 소식이 끊어지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징조이다.

 

 

5. 놀이공원에서 길을 잃는꿈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지 못해 고민하거나, 사업이나 일의 방향을 제대로 잡지못해 갈등하게 될 징조이다.

 

6. 놀이공원에서 술을 마신꿈

풍습이나 관습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게 되거나, 법규정을 위반해 지탄받을 징조이다.

 

 

7. 놀이기구 타고 노는꿈

매사에 용기와 자신감이 생기게 되거나, 애정운이 좋아지거나,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즐거운 일이 생길 징조이다.

 

8. 놀이기구를 타다가 떨어진꿈 

유혹이나 꾀임에 말려들어 하는 일이나 사업을 실패할 징조이다. 만약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떨어질 징조이다.

 

9. 놀이기구를 타면서 무서워한꿈

매사에 자신감과 용기가 결여되게 되거나, 경쟁에서 뒤처질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