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관련꿈

꽃이 피어있는 꿈 꽃잎이 떨어지는 꿈 꽃에 물주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1. 25.

꿈속의 꽃은 기쁨, 경사, 영광, 명예, 여인, 연인, 사랑 등을 상징하는데, 꽃이 피어있는 꿈, 꽃잎이 떨어지는 꿈, 꽃에 물주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꽃이 피어있는 꿈

장차 자랑스러운 일에 참여해 최선을 다함으로써 널리 명성을 떨치거나, 국가나 사회 전반에 도움되는 일을 하여 영광스러운 업적을 남길 징조이다.

 

만약 겨울에 꽃이 활짝 피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창의적인 일이나 새로운 아이템을 추진하여 성공할 징조이며, 대나무에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어려운 일을 성공시켜 상당한 부를 축적할 징조이다.

 

2. 꽃잎이 떨어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들과 이별하게 되는 등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이다.

 

3. 꽃에 물주는 꿈

집안이 화목해지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매사가 편안해지며, 자녀들에게도 기쁜 소식이 있을 징조이다.

 

 

4. 꽃잎을 먹는꿈

마음에 드는 이성과 교제나 결혼에 성공하게 될 징조이다.

 

5. 꽃을 꺾는꿈

좋아하는 이성의 마음을 얻게 될 징조이다. 만약 생전 처음 보는 꽃을 꺾었다면 신기한 발견이나 발명을 하거나 우수한 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기다리던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6. 꽃길을 걷는꿈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보람된 일을 하게 되거나, 혼담이 무르익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영광스러운 업적을 남기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여 부를 축적할 징조이다. 그러나 매화꽃이 만발한 꽃길을 걸었다면 이성의 유혹에 빠져 허송세월을 보낼 징조이다.

 

7. 꽃을 그리는꿈

남성이면 사랑스런 여성을 만나 교제하게 되며, 여성이면 소망이 성취될 징조이다.

 

8. 꽃내음을 맡는꿈

연인이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신분이 높아질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