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누군가를 도와주는 꿈 누군가 나를 도와주는 꿈 해몽

고두암 2021. 1. 3.

우리는 누구나 서로서로를 도와가며 살아가고 있는데요, 누군가를 도와주는 꿈, 누군가 나를

도와주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누군가를 도와주는 꿈

실제로 남을 도와주게 되거나, 혹은 남의 지시에 따르며 복종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따라서 꿈에서 내가 도와준 사람이 나와 동등한 위치에 있거나 나이가 비슷하거나 아랫

사람이라면 실제로 누군가를 도와주게 되지만, 꿈에서 내가 도와준 사람이 나보다 나이가

많거나 지위가 높은 사람이었다면 누군가의 지시에 따르며 복종하게 될 것이다.

 

2. 누군가 나를 도와주는 꿈

누군가 나를 도와주어 도움을 받았다면 현실에서도 실제로 누군가로부터 은혜와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만약 부모, 형제, 애인, 친인척, 친구, 상사, 은사 등으로부터 도움을 받았다면 현실에서도

실제로 꿈에서 나를 도와준 사람으로부터 뜻밖의 은혜와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3. 나의 도움을 상대가 거절하는꿈

사람들로부터 내가 신뢰를 잃게 되거나, 나를 싫어하는 사람이 늘어나게 될 징조이다.

 

4. 누군가의 도움을 거절한꿈

누군가의 도움을 거절했다면 현실에서는 나에게 주어지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 후회하게

될 징조이다.

 

5. 누군가의 차를 얻어타는꿈

어려운 상황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적을 이루게 될 징조이다.

 

6. 의사나 간호사의 도움을 받는꿈

의사나 간호사가 병상에 누운 나를 부축해 일으키거나, 들것에 옮기거나, 휠체어에 앉혀

뒤에서 밀거나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한 골치 아픈 일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말끔히 해결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