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혹나는 꿈 머리에 혹이 난 꿈 얼굴에 혹이 생긴꿈 해몽

고두암 2020. 12. 11.

우리는 간혹 혹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혹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혹이 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머리에 혹이 난 꿈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출중한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될 징조이다.

 

2. 얼굴에 혹이 생긴꿈

자신의 작품이나 일의 성과 등이 우수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될 징조이다.

 

3. 머리에 혹이 두 개가 난꿈

본인의 신상에 좋지못한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와 다투게 될 징조이다.

 

4. 몸에 혹이 나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추진 중인 일들이 원만하게 진행되어 생각보다 빨리 성과를 보게

될 징조이다.

 

 

5. 목에 혹이 생기는 꿈

보잘것 없는 지위나 재력 등을 남들 앞에 과시하다가 신뢰를 잃게 될 징조이다.

 

6. 등에 혹이 생긴꿈

중요한 임무나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이 한층 무거워질 징조이다.

 

7. 혹이 떨어지는 꿈

본인에게 있던 혹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책임졌던 일에서 벗어나 자유로워

지거나, 맡고 있던 지위를 스스로 내려 놓게 될 징조이다.

 

8. 머리에 뿔이 하나 생긴꿈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될 징조이다.

 

9. 머리에 뿔이 두 개 생긴꿈

누군가와 심하게 다툴 일이 생길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