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초밥꿈 해몽 초밥 먹는 꿈 풀이

고두암 2020. 6. 26.

혹시 꿈에서 초밥을 먹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초밥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초밥 먹는 꿈, 초밥 사는 꿈, 초밥 만드는 꿈 등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초밥먹는꿈

누군가와 함께 초밥을 먹었다면 사람들에게 사랑받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질 징조이다.

그러나 홀로 초밥을 먹었다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람들에게 소외를 당해

외톨이가 될 징조이다.

 

만약 가족들과 함께 초밥을 먹었다면 가정이 화목해지고 생활형편이 좋아지며, 초밥이 맛이

없어 억지로 먹었다면 불만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하기싫은 일을 마지못해 하게 될 징조이다.

 

2. 초밥사는꿈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청탁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3. 초밥만드는꿈

새로운 작품에 심혈을 기울이게 되거나, 추진 중인 일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둘 징조이다.

따라서 학생은 학업성적이 올라가고, 직장인과 사업가는 업무 성과가 좋아지며, 주부라면

집안 살림이 윤택해지는 등 노력에 대한 댓가를 얻을 것이다.

 

 

4. 초밥먹고 체하는꿈

실제로 회나 음식, 초밥, 김밥 등을 먹고 체하거나, 식중독에 걸려 고생할 징조이다.

 

5. 초밥을 받는꿈

누군가로부터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게 되거나, 이성으로부터 사랑받게 될 징조이다.

 

 

6. 초밥을 주는꿈

누군가에게 청탁을 하게 되거나, 조만간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 징조이다.

 

7. 식당에서 초밥을 주문하는꿈

소중한 사람과 만남을 가지게 되거나, 중요한 약속이 생길 징조이다.

 

8. 초밥을 바라본꿈

초밥을 먹지않고 바라만 보았다면 새로운 작품이나 새로운 일을 계획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