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개똥꿈 해몽 개똥밟는꿈 보는꿈 치우는꿈 먹는꿈 묻는꿈

고두암 2018. 3. 31.

꿈에 개똥을 보거나 밟은 적이 있습니까? 개똥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개똥은 재물, 돈, 금전운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개똥밟는꿈, 개똥보는꿈,

개똥먹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개똥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개똥밟는꿈

금전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공돈이 생기거나, 용돈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2. 개똥치우는꿈

남이 저질로 놓은 골치아픈 일을 자신이 대신 해결하거나, 평소 걱정하던

골치거리가 해소될 징조입니다.

 

 

3. 개똥보는꿈

길에서 개똥을 보았다면 금전운이 상승하여 자신의 분야에서 많은 이득을

얻을 징조입니다. 개똥이 방안에 가득했다면 집안에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

오게 되며, 밖에서 산더미처럼 쌓인 개똥을 보았다면 사방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와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4. 개똥먹는꿈

개가 똥을 먹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 풍요로워질 징조이며,

자신이 개똥을 먹었다면 적은 노력으로도 큰 이익을 챙기게 될 징조입니다.

 

5. 옷에 개똥묻는꿈

개똥이 옷이나 몸에 묻었다면 생각지도 않은 용돈이나 공돈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6. 개가 똥누는꿈

적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재물이 늘어날 징조입니다. 이때 개가 똥을 많이

눌수록 더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7. 개똥줍는꿈

누군가로부터 목돈이나 사업자금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8. 개똥만지는꿈

많은 자금을 마음대로 주무르게 될 징조입니다.

 

9. 사방에 널린 개똥을 밟고 다니는꿈

사방에서 재물이나 돈이 들어와 자금 사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