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김밥꿈 해몽 김밥 먹는 꿈 싸는꿈 사는꿈

고두암 2018. 3. 10.

꿈에서 김밥을 먹거나 싸는 행동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혹시 간밤에 김밥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꿈속의 김밥은 작품, 일거리, 노력, 불만족 등을 상징하며,

주로 김밥먹는꿈, 김밥싸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김밥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김밥 먹는 꿈

혼자서 김밥을 먹었다면 남들로부터 소외되어 외톨이가 될 징조이며, 여러 사람과

김밥을 먹었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거나 야유회를 갈 징조입니다.

 

만약 집에서 만든 김밥을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면 가정이 화목해질 징조이며,

김밥이 맛이 없어 억지로 먹었다면 하기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되거나, 현실에

불만족스럽다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한편 김밥이 길어서 직접 칼로 썰어서 먹었다면 위장병이나 장질환이 생겨 병원

신세를 지게 될 흉몽이므로 건강관리에 특히 신경써야 합니다.

 

 

2. 김밥먹고 체하는꿈

실제로 체하거나, 식중독 등의 설사병으로 한동안 고생하게 될 흉몽입니다.

 

3. 김밥싸는꿈

새로운 작품을 만들거나, 어떤 일을 성공시키기 위해 평소보다 많은 노력을

하거나 심혈을 기울이게 될 암시입니다. 따라서 학생은 학업성적이 올라가고,

직장인과 사업가는 업무성과가 좋아지며, 주부의 경우는 가정이 화목해지고

집안살림이 윤택해지는 등 노력에 대한 댓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4. 김밥사는꿈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하거나, 바쁜 일상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입니다.

 

 

5. 김밥받는꿈

누군가에게 가벼운 식사대접을 받을 징조입니다. 만약 상대방이 직접 만든

김밥을 받았다면 작은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6. 김밥주는꿈

김밥집에서 돈을 주고 김밥을 사서 남에게 주었다면 남에게 식사대접을 하게

되며, 직접 만든 김밥을 주었다면 누군가에게 감사의 선물을 할 징조입니다.

 

 

7. 김밥을 본꿈

꿈에서 김밥을 먹지않고 단순히 바라보았다면 새로운 작품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 결심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옆구리가 터진 김밥을 보았다면

추진 중인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원하는 성과를 얻지못할 흉몽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