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물 맞는 꿈 물벼락 맞는 꿈 물뿌리는꿈 해몽

고두암 2018. 3. 1.

꿈에 물을 맞거나 갑자기 떨어지는 물벼락을 맞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물벼락 또는 물 맞는 꿈이나, 자신이 물뿌리는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물은 생명수, 에너지, 재산, 세력, 사상, 사업체 등을 상징하며, 주로

물 맞는 꿈, 물벼락 맞는 꿈, 물뿌리는꿈 등으로 꾸게 되는데요,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물 맞는 꿈해몽

적은 양의 물을 얼굴 부위가 아닌 몸에 맞았다면 약간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징조이며, 얼굴이나 머리, 목 부위에 맞았다면 누군가에게 정신이

번쩍 들게 될 정도의 강한 충고나 지적을 받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몸에 물을 맞았다면 꿈 속의 그 사람에게 약간의 재물

이나 돈이 생길 것이며, 꿈속의 그 사람이 얼굴이나 머리, 목 부위에 물을

맞았다면 자신을 비롯한 누군가에게 강한 충고나 지적을 받을 것입니다.

 

 

2. 물벼락 맞는 꿈해몽

많은 양의 물을 몸에 뒤집어 쓸 정도로 물벼락을 맞았다면, 남들로부터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큰 비난을 받아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겪을

흉몽입니다. 따라서 평소 남들에게 비난받지 않도록 언행을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물벼락을 맞았다면, 꿈 속의 그 사람 언행이 도마에

올라 남들로부터 엄청난 비난을 받아 괴로워하는 모습을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

 

 

3. 물 뿌리는 꿈해몽

자신이 호스 등으로 물을 뿌렸다면 어떤 기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곳이나 사람들에게 재물이나 돈을 조달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물 뿌리는 장면을 보았다면, 꿈 속의 그 사람으로

부터 당장 필요한 재물이나 돈을 조달받게 될 것입니다.

 

4. 방 안으로 물이 쏟아져내리는꿈

뜻밖의 재물이 넉넉하게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할 길몽입니다. 자신의

집 안으로 물이 쏟아져 내리는 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5. 공중에서 사방으로 물이 뿌려지는꿈

자신의 작품이나 일에 대한 성과가 발표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

받고 큰 성취감을 맛보게 될 길몽입니다.

 

6. 온몸이 흠뻑 젖어있는꿈

변화없은 단조로운 현재의 생활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잠재의식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흠뻑 젖어있는 모습을

보았다면, 꿈 속의 그사람이 현재의 생활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찬꿈 해몽 칭찬받는꿈 하는꿈  (0) 2018.07.01
청혼꿈 해몽 청혼받는 꿈 하는꿈  (0) 2018.06.20
가스폭발하는꿈 해몽  (0) 2018.02.24
회식꿈 회식하는꿈 해몽  (0) 2018.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