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어머니가 우는 꿈 다치는 꿈 아픈꿈

고두암 2017. 5. 22.

어머니가 살아계신 분들은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을 의외로 많이 꾼다고 합니다. 이에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꿈속의 어머니는 사랑, 협조자, 윗사람, 기관장, 대표, 의사 등을 상징하는데요, 어머니와 관련된 꿈은 대부분 길몽이지만 어머니가 우는 꿈, 어머니가 다치는 꿈, 아픈꿈 등은 흉몽입니다. 더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1.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결혼, 취직, 사업, 작품 등 현재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성취될 징조입니다. 즉 자신의 소망이 머지않아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또한 어머니께서 무병장수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어머니가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깃들어 가족 중에 누군가가 실직을 하거나, 사업에 실패하거나, 중병에 걸리거나, 사고로 인해 크게 다칠 될 흉몽이므로 모든 가족들이 매사를 조심하고 특히 사업이나 직장에서 궁지에 몰리지 않도록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합니다.

 

 

3. 어머니가 다치는 꿈

가족 중에 누군가가 실제로 다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실패하여 좌절하게 될 징조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꿈입니다. 

 

4. 어머니가 아픈꿈

어머니와 자신과의 사이에 문제가 생겨 관계가 불편해지며, 가족들 중 누군가에게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이므로 어머니와의 관계에 더 신경쓰고 가족들이 하고 있는 일에 문제점은 없는지 점검해야 할 꿈입니다. 만약 어머니가 아파서 자신이 직접 간호를 했다면 어려웠던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는 길몽입니다. 

 

 

5. 어머니의 임종을 지켜본 꿈

뜻밖의 유산을 받게 되거나 의외의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6.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장례를 치르는꿈

자신이 생각하고 바라던 일들이 어떤 형식이로든지 마무리될 징조입니다. 즉, 그 소망이 기쁨으로 마무리 될 수도 있지만, 때론 불만족스러울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7. 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 

자신이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신상에 나쁜 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져 부모님이 걱정하게 될 징조이므로 안전과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할 꿈입니다. 

 

 

8. 어머니에게 심한 꾸중을 들은 꿈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싸움이 벌어지거나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으므로 당분간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9.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에 모습으로 나타난 꿈

자신이 우환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경고성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자식이 걱정되어 주의를 주려고 나타난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10. 돌아가신 어머니 산소를 찾아간 꿈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을 가까운 사람에게 부탁하면 더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11. 돌아가신 어머니가 다시 살아난 꿈

타향에 나가서 생활하던 가족이 돌아오게 될 징조입니다.

 

12. 돌아가신 어머니가 돈이나 보물을 준 꿈

조상들이 굽어살피고 있으니 가정과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