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공중을 나는 꿈 날아오르는 꿈 하늘을 날으는 꿈

고두암 2017. 3. 16.

나는 꿈은 자유, 승진, 과시, 진행, 상승, 전시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날아오르는 꿈,

하늘을 날으는 꿈, 공중을 나는 꿈 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타납니다. 나는 꿈은 주로

자신이 날아다니는 위주로 꾸게 되지만, 바위같은 물체가 나는 것을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중을 나는 꿈>

공중을 나는 꿈을 자주 꾸는 어린이들은 실제로 학업성적이 오르거나 다른 학생이

하지못하는 분야를 잘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이런 꿈은 어른도 자주 꾸게

되는데요, 주로 명예.권력.지위.신분이 상승하거나, 진급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1. 나비가 되어 공중을 난 꿈

이성에 대한 욕구불만이 있거나, 질병이 생길 징조입니다. 만약 환자라면 죽음을

암시하는 꿈일수도 있으므로 건강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2. 새가 되어 공중을 난 꿈

국가기관으로부터 권력이나 명예를 얻게 되며, 한동안 현장순찰이나 감찰활동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3. 날개가 생겨 공중을 난 꿈

당면한 문제들이 어려운 고비를 무사히 넘기고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4. 자유롭게 공중을 날아다닌 꿈

세상사람들에게 자신을 과시하거나 자신의 일을 널리 광고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한편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향상되고, 직장인이라면 진급하게 될 징조입니다.

 

5. 땅 위를 낮게 엎드려 날은 꿈

이꿈은 흉몽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불안, 공포, 질병 등이 발생하여 한동안 고생할

징조입니다.

 

 

<날아오르는 꿈>

1. 날아올라서 나무에 앉은 꿈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나 자신이 이룬 성과가 세상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지위와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2. 높은 곳으로 날아오른 꿈

순서나 절차를 무시하고 채용시험에서 특채로 채용되거나, 자신이 목적한 바를

실패없이 한번에 성공하게 될 징조입니다.

 

3. 건물이 공중에 떠다니는 꿈

자신의 업적이나 자신의 사업체가 세상밖으로 조금씩 위용을 드러낼 징조입니다.

 

 

<하늘을 날으는 꿈>

1. 자신이 하늘 높이 날은 꿈

세상을 지배하고 싶은 야망과 함께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자아도취에 빠져

있으며, 가슴에 품은 야망이 너무 방대해 실현되기 어려울 징조입니다. 

 

2. 바위가 하늘 높이 나는 것을 본 꿈

자신의 학문적 업적이나 작품이 남들보다 돋보여 세상의 이목이 자신에게 집중될

징조입니다. 

 

3. 새가 아닌 짐승이 하늘을 날아다닌 꿈

생활환경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데, 이 변화는 좋은 방향으로 전개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