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소리꿈 (소리지르는꿈 종소리 꿈 사이렌 꿈 비명소리 꿈해몽)

고두암 2016. 11. 15.

-소리꿈 (소리지르는꿈 / 종소리 꿈 / 사이렌 꿈 / 비명소리 꿈해몽)-

꿈은 어떤 형상을 보면서 소리를 듣는 형태로 나타나지만, 간혹 형상없이 소리만 듣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리꿈은 주로 소리를 지르거나 종소리를 듣거나 사이렌 소리를

듣는 등 다앙하게 나타나는데요, 구체적인 꿈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리지르는꿈

① 상대방이 소리지르는 꿈

누군가에게 공갈과 협박을 받는 등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을 징조입니다. 

 

② 자신이 소리지르는 꿈 

상대방이나 경쟁자에게 심리적인 타격을 주어 굴복시키고 자신이 만족감을 얻을 징조

입니다. 

 

 

2. 종소리꿈

① 종소리가 크게 들린 꿈

직장이나 관직에서 승진하게 될 징조입니다. 

 

② 종소리가 아름답게 울려퍼진

연애, 일, 인기, 건강 등에 모두 행운이 찾아와 행복감으로 가득찬 생활을 하게 될 징조

입니다. 한마디로 기쁨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③ 종이 저절로 울린 꿈

먼 곳에서 좋은 쪽의 소식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④ 자명종 소리를 들은 꿈

작품활동이나 계몽사업 등으로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3. 사이렌꿈

요란한 사이렌 소리를 들었다면 사고나 사건 등에 휘말릴 징조이므로 위험한 장소에

가지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중환자가 있는 가정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환자

생명에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는 암시이므로 매우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 비명소리꿈

비명소리를 들었다면 상대방으로 인해 몹시 기분나쁜 경험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가냘픈 비명소리를 들었다면 나쁜 소식을 듣거나 누군가와 다투게 될 징조입니다.

 

5. 누군가가 자신을 향해 큰소리로 외치는 꿈

사고, 질병, 싸움, 불운 등이 일어날 징조이므로 건강과 매사에 주의하라는 경고입니다. 

 

 

6.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자신이 사람들에게 유명해질 징조입니다. 

 

7. 공중에서 큰 소리가 나는 꿈 

국가나 사회에 불행한 일이 닥칠 징조입니다.

 

8. 총소리를 들은 꿈

먼 곳에서 소식이 올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